중고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수현(신혜선)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스릴러 영화 ‘타겟’이 ‘피라미드 게임’의 달꼬냑 작가와 함께한 스페셜 웹툰을 10일 공개했다.
달꼬냑 작가는 ‘피라미드 게임’를 통해 촘촘히 쌓은 서사와 디테일한 상황 묘사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타겟’ 스페셜 웹툰은 달꼬냑 작가가 영화와 처음으로 하는 컬래버레이션이라 팬들의 관심을 끈다.
이번에 공개되는 ‘타겟’ 스페셜 웹툰은 수현의 중고거래 사기 범죄와 유사 사건의 피해자 김혜진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 혜진은 중고거래 사기를 당한 후 사기꾼의 게시글마다 댓글을 남기며 거래를 방해하다 범죄의 타깃이 된다. 이후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며 일상 전체가 흔들리기 시작한다.
‘타겟’ 속 수현의 사건과 유사한 스페셜 웹툰 속 스토리는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달꼬냑 작가는 특유의 사실적이고 디테일한 묘사로 생생한 현장감을 더하며 몰입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우리에게 가까이 있는 현실 속 범죄를 긴장감 넘치게 풀어낸 영화 ‘타겟’의 스페셜 웹툰은 10일부터 순차적으로 플러스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중고거래라는 현실적인 소재와 일상 속의 서스펜스 그리고 신혜선, 김성균, 강태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관객들에게 스릴러 장르의 매력을 선사할 영화 ‘타겟’은 오는 30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