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김은구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데뷔 3일 만에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이끌어냈다.
지난 2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판타지 보이즈가 현재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틱톡에서는 판타지 보이즈의 타이틀곡 ‘뉴 투모로우’ 챌린지 열풍이 불고 있는 것은 물론, ‘뉴 투모로우’를 활용한 손 댄스, 다양한 콘텐츠들의 배경음 사용 등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가 24일 밝혔다.
특히 틱톡 해시태그 ‘#판타지보이즈’(#fantasyboys)의 조회수는 24일 오후 1시 기준 3억 뷰를 돌파했고, 계속해서 ‘뉴 투모로우’를 활용한 콘텐츠들이 쏟아지고 있다는 것은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3일 만에 글로벌 팬심을 제대로 장악했다는 점을 확인시켜주는 증거가 되고 있다. 이른바 ‘글로벌 슈퍼루키’의 탄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판타지 보이즈의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뉴 투모로우’와 수록곡 ‘원 샷’(One Shot), ‘샹그릴라’(Shangri-La)가 수록됐다. 소녀시대, 트와이스, 엑소, NCT 태용 등과 함께 작업한 션 마이클 알렉산더는 물론 NCT 127, 더보이즈 등과 작업한 존 마스 등 화려한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판타지 보이즈는 MBC 서바이벌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방과 후 설렘 시즌2’를 통해 멤버가 결성됐다. 데뷔 쇼케이스는 일본 아베마와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중계 됐는데 동시접속자 5만 명이 몰릴 정도로 국내를 넘어 일본 등 해외에서까지 인기가 뜨거웠다. 이 같은 인기가 틱톡 등 숏폼 동영상 플랫폼과 SNS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관측된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