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로인이 지난해 월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면서 대한민국 대표 숙성한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설로인 숙성한우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선물을 찾는 다양한 연령대가 고루 선호하는 트렌디한 선물세트로 자리잡았다.
올 설에도 명절마다 사랑받는 설로인 숙성한우 선물세트가 ‘차이를 안다면, 설로인’이라는 메인 슬로건 아래 2024년 설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설로인 숙성한우 선물세트는 한우 구이용 안심 & 등심 & 요리용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하였으며, 10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총 10개 옵션으로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온라인에서 간편하고 쉽게 선물할 수 있다는 것도 큰 강점으로 원하는 날짜에 지정일 배송, 선물이 가능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월 23일(금)까지이며 △기간내 선물세트 5% 즉시 할인 △2월까지 한정 설로인몰 신규 가입 시 웰컴 쿠폰 10%, 15% 2종 증정 △한우 사골 오백 곰탕 구매 시 떡국떡 한정 증정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설로인은 부드러운 육향과 풍부한 육즙으로 입 안에서 녹는 듯한 식감을 자랑한다. 자체 기술력인 ‘Vision AI’로 우수한 원육을 선별하고 미생물 제어 기술, 진공 스킨 포장으로 원육의 상태와 부위별 환경의 변화 등에 따라 최적화로 숙성한다. 설날에 온 가족이 모여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