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사보타지’를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사보타지’는 80년대 디스코 사운드에서 영감받은 유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하우스 비트 위에 유려하고 다이내믹한 보컬 레인지가 매력적이다. 레트로한 드럼과 신시사이저에 모던하고 다채로운 사운드를 녹여내 청량하면서도 뜨거운 여름의 열기를 연상시킨다.
‘사보타지’는 안정감이 흐르는 세상을 뒤흔드는 불안요소(사보타지)와 이를 대처하며 온전한 나의 자리를 마련한다는 성장 스토리 라인을 담고 있다. 여기에 권은비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고, 의자를 활용한 치명적인 퍼포먼스로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싱글 ‘사보타지’에는 이외에도 사랑했던 이가 더 이상 옆에 없음을 실감하는 상실의 감정을 담은 ‘언내추럴’,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권은비의 나른한 보컬의 매력이 더해진 ‘배드 블러드’까지 총 3곡이 담겼다.
권은비는 지난해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 무대에 올라 여름 페스티벌에 걸맞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후 ‘언더워터’로 무려 세 번의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MZ세대 워너비이자 여름 대표 아이콘으로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