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은 지난 27일 김포솔터축구장에서 개최된 브랜드 행사인 ‘김포FC 푸라닭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김포FC 푸라닭데이’는 김포FC와 메인 스폰서인 ‘푸라닭 치킨’이 함께 준비한 브랜드 행사로, 2024 시즌 K리그2 김포FC와 수원삼성블루윙즈의 36라운드 경기에 맞춰 진행되었다.
이날 경기장을 찾은 유료 관중은 7,068명으로 구단 역대 최다 관중 수를 기록했으며, 높은 기대감 속에 ‘푸라닭데이’ 행사가 진행되었다. 행사를 통해 축구팬들과 ‘푸라닭 치킨’ 임직원 가족들이 함께 경기를 응원하고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경기 시작 두 시간 전부터 장내·외에서 ▲푸라닭 퀴즈 타임 ▲푸라닭 메뉴 맞히기 ▲푸라닭 테이블 축구 ▲푸라닭 룰렛 등 푸라닭 치킨과 관련된 체험형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경기장을 찾은 축구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선물같은 하루! 우리, 함께, 푸라닭데이!’라는 행사 슬로건처럼 브랜드데이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푸라닭 치킨과 함께한 선물같은 하루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푸라닭 치킨은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님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지난 1월 K리그2 김포FC와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2024년 시즌부터 김포FC의 메인 스폰서 자격으로 공식 후원을 진행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