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연맹(KBL)이 다가오는 2024~25 KCC 프로농구 올스타전 행사를 9일 공개했다.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오는 19일 오후 2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KBL은 본 행사 하루 전인 18일 사전 행사 ‘크블랜드’부터 올스타전까지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전망이다.
먼저 18일에 진행되는 사전 행사 ‘크블랜드’는 부산 지역 내 대형 카페로 팬들을 초청해 24인의 올스타 선수와 함께 다양한 미니 게임, 토크쇼, 포토 타임 등 올스타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블랜드’ 참가 팬은 오는 10일부터 13월 낮 12시까지 KBL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KBL 드로우 당첨자 50명과, 3라운드 종료일 기준 직관인증 상위 50명 등 총 100여 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본 행사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된다. 2층 복도에서는 동아오츠카, KBL 어시스터, 올스타 굿즈 등 다양한 부스에서 올스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스타 선수 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포토이즘 부스, 올스타 포토존, KBL 프렌즈인형뽑기, 올스타 선수들이 직접 그린 그림전 등이 준비된다.
본 행사 시작 전,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와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 덩크 콘테스트 예선이 진행된다. 올스타전의 백미인 선수 소개 및 입장은 팬들이 추천한 퍼포먼스를 선수들이 직접 선보일 예정이며 애국가는 부산 동래구 소년소녀 합창단이 맡는다.
1쿼터 타임아웃 뒤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 결선이 열린다. 하프타임에는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 덩크 콘테스트 결선이 진행되며, 작전타임에는 올스타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KBL은 “올스타전 관람을 위해 부산사직실내체육관을 찾은 팬들에게 KBL 캐릭터 응원 부채, 올스타선수 스티커, 최신 전자기기, 외식 상품권, 밀크하우스 캔들 핸드크림, 유사나 영양제, 피자 와썹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tvN SPORTS와 TVING을 통해 생중계된다. 본 행사 시작에 앞서 낮 12시 50분부터 정용검 캐스터, 전태풍, 하지원 치어리더가 진행하는 프리뷰쇼 ‘KBL COUNTDOWN’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