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톡딜',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가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톡딜은 오는 14일까지 약 일주일간 '톡딜위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공·신선·가전·뷰티·유아동 등 카테고리에서 동원, CJ제일제당, LG전자 등 브랜드와 복숭아, 수박 등 제철 식품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매일 최대 11만장 선착순 제공하며, 라이브 상품의 경우 100원 이상 결제 시 7% 즉시 할인한다.
또 18일부터 21일까지 여는 '썸머 바캉스 특가'에서 여행·숙박 교환권과 복숭아, 육류 등 신선 식품, 패션·뷰티·리빙·유아동 제품을 선보인다.
선물하기는 초복 기간인 18일부터 20일, 중복 기간인 28일부터 30일까지 두 차례 걸쳐 '복날세일'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bhc, BBQ, 투썸플레이스, 본죽 등 브랜드 교환권과 보양식, 여름 간식 등 식품을 포함한 여름 시즌 뷰티·리빙·패션 등 상품을 복날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일부 상품은 카카오페이머니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21일부터 27일까지는 '썸머세일'을 마련해 여름 시즌 식품, 뷰티, 리빙,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한정 특가 상품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카쇼라도 초복과 말복 시즌에 맞춰 bhc와 함께 복날 치킨 퀴즈쇼 '치-퀴즈 온더라이브'를 연다. 7월 9일 사전 이벤트 참여자와 7월 11일 오후 7시 라이브 방송 퀴즈쇼 정답자 중 1000명을 추첨해 bhc치킨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8월 1일 말복에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2025년 상반기 라이브 시청 1억뷰 돌파를 기념해 '카쇼라스타' 인기 라이브 앵콜전도 기획했다. 21일부터 일주일간 상반기 높은 시청 수와 거래액, 재구매율을 기록한 인기 라이브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매일 추첨으로 선물하기 상품권과 쇼핑포인트, 카카오페이 결제 시 7%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보장한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보다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바캉스, 장마 등 여름철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상품과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