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슬립테크 브랜드 '웨일슬립(whalesleep)'이 현대인의 고질적인 척추 피로를 잠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신제품 '스파인(SPINE) 척추 안마 모션베드'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웨일슬립은 이번 신제품의 핵심 슬로건으로 '누우면 시작되는 척추회복'을 내세웠다. 이는 침대를 단순한 휴식의 공간에서 한 단계 나아가 하루 종일 중력과 하중에 눌려 있던 척추가 본연의 곡선을 되찾고 회복하는 '능동적인 치유의 공간'으로 재정의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웨일슬립 스파인 척추안마 모션베드의 가장 큰 특징은 침대 베이스 내부에 탑재된 정교한 안마 메커니즘이다. 경추(목)부터 미추(꼬리뼈)까지 척추 라인을 따라 움직이는 내부 롤러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되었으며 단순히 두드리는 방식이 아니라 지그시 누르며 왕복하는 롤링 시스템으로 척추 마디마디의 긴장을 완화해 주며 모션베드 특유의 각도 조절 기능과 결합해 최상의 무중력 상태를 구현한다.
또한 안마 기능과 함께 제공되는 '딥 워밍(Deep Warming)' 온열 시스템은 근육의 이완을 돕고 혈액순환을 촉진한다. 추운 겨울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경직된 등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며 안마 효과를 극대화한다. 여기에 상 하체 각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모션 기능을 통해 독서, TV시청등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최적화된 자세를 지원한다.
이번 신제품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며, 저소음 모터를 채택해 야간에도 이웃이나 가족에게 방해를 주지 않고 안마 기능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웨일슬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날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한다"며, "최대 30% 할인 행사로 선착순 20개만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향후에도 수면의 질을 향상 시키는 다양한 행사를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