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삼국전 유닛 페스티벌 개최
일간스포츠

입력 2014.06.16 17:58



CJ E&M 넷마블은 액션대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이 여름맞이 대축제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SD건담’의 주요 콘텐트인 대전의 재미를 살리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된 이번 여름맞이 대축제는 오는 8월까지 3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첫 번째로 오는 7월 9일까지 대전 종료 시 애니메이션 원작 ‘SD건담 삼국전’에 등장하는 유비, 조운, 장비, 관우, 공명, 손책, 손권 등 영웅 유닛들을 획득할 수 있는 ‘삼국전 유닛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삼국전 유닛들은 무기, 복장 등을 통해 각 영웅들의 느낌을 한껏 살렸으며, 이벤트 기간에 매일 다른 유닛들이 보상으로 주어져 수집하는 재미도 함께 제공한다.

또 7월 정식 래더 시즌에 앞서 ‘래더 프리시즌 페스티벌’도 오는 26일까지 펼쳐진다. ‘래더 시즌’은 자동시작을 통해 매칭된 4대4 팀 대전의 결과 점수를 누적해 순위를 정하는 모드로 프리 시즌에서는 순위를 산정하지 않아 승패 부담 없이 대전을 즐길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삼국전 유닛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휴면 이용자를 대상으로 간단한 미션만 완료하면 ‘더블오 라이저’, ‘켈딤 건담 GNHW/R’, ‘아리오스 건담 아스칼론’, ‘세라비 건담 GNHW/B’, ‘가데라자’ 등 원작 ‘기동전사 건담’를 장식한 S급 유닛 5대를 지급하는 환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권오용 기자 bandy@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