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신라면세점, 패션명품 시즌오프 ‘아이 러브 섬머 세일’ 실시
일간스포츠

입력 2017.06.14 17:02


HDC신라면세점이 여름 시즌을 맞아 내달 13일까지 패션명품 시즌오프 ‘아이 러브 섬머 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는 막스마라, 지방시, 쉐르보, 코치,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내국인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인기 패션명품 브랜드가 참여,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 이벤트도 풍성하다. 전 구매고객에게는 300만원 여행상품권, 온라인 적립금 3만원, 5만원 교환권, 이솝 헤어&바디 트래블 세트, 여행용 6종 파우치 등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오프라인 구매 금액을 온라인 적립금으로 100%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화장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스메틱 적립금 10만원을 증정하며, 화장품과 향수 품목에서 100달러, 200달러 이상 구매하면 1만원, 2만원의 선불카드 혜택까지 추가로 주어진다.

또 인기 코스메틱 브랜드 맥(MAC)과 함께 아시아 지역 면세점 단독으로 립스틱 전시를 마련했으며, 매주 토요일에는 디제이 파티 및 메이크업 쇼도 진행 돼 면세점을 찾은 고객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을 통한 프로모션도 주목할 만 하다. 패션 슈즈, 명품 시계, 화장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 ‘아이패션위크’가 진행중이며, 당일 250달러 이상 구매 시 적립금, 선불카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신규 가입고객이라면 추가 5천원의 적립금과 15% 할인쿠폰을 제공받게 된다. 

김연탁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마케팅팀장은 “이번 ‘아이 러브 섬머 세일’은 시내면세점 인기 쇼핑 품목으로 손꼽히는 패션, 뷰티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특가에 구매 할 수 있는데다 립스틱 전시, 디제이 파티, 메이크업쇼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함께 마련 돼 면세점을 찾은 고객에게 한층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