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파워브랜드]라이프스타일 리더로 리뉴얼한 힐스테이트
일간스포츠

입력 2019.03.28 10:20


현대건설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과 컨셉을 새롭게 정립해 브랜드의 상징인 BI를 새롭게 단장한다. 현대건설은 이번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뿐만 아니라 브랜드 컨셉을 구체적으로 다듬어 소비자들에게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가치 전달 및 인지도 제고를 통해 국내 No.1 아파트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첫째로 힐스테이트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은 기존 한글과 영문으로 동시에 쓰이고 있는 로고를 한글 로고로 통일한다. 로고에 표기된 ‘힐스테이트’ 글자를 기존 보다 150% 확대해 소비자들이 브랜드 식별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의 와인 칼라도 음영을 없애고 단색으로 변경해 통일감을 줬다.

둘째로 브랜드 철학을 기존의 ‘탁월함’에서, 새로운 컨셉인 ‘라이프스타일 리더’로 구체화 시켰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설사이자 아파트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주거문화를 주도해 온 현대건설이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리더로서의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를 브랜드에 담은 것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아파트에 실제로 살아본 입주고객은 자연스럽게 다른 브랜드 아파트와의 차이점을 느낄 수 있고, 힐스테이트의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는데 지속적으로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