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 해봤니?] 올림픽·데이트립·드래곤블러드
일간스포츠

입력 2021.07.27 07:00

권오용 기자
올림픽

올림픽



올림픽

 
IOC가 내놓은 2020 도쿄올림픽 공식 앱. 최신 업데이트와 뉴스, 일정, 올림픽과 패럴림픽에서 가장 기대되는 스포츠를 알려준다. 
 
좋아하는 스포츠와 팀을 선택하면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며, 개인화된 알림과 최신 정보를 담은 알림도 보내준다. 팬존 대회에서는 간단한 상식을 테스트하고 매직 모멘트를 즐길 수 있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스토어→스포츠)  
 
데이트립

데이트립

데이트립

 
감각적인 공간을 알려주는 앱. 새로 뜨는 공간, 새로 업데이트된 공간을 알려주고, 테마별 다양한 큐레이션으로 보여주기도 한다. 
 
지역·공간 종류·분위기별 검색이 가능하며, 내 주변 공간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가고 싶은 공간을 따로 저장해둘 수도 있다.(안드로이드폰용, 무료, 구글 플레이스토어→여행 및 지역정보)
 

드래곤블러드

드래곤블러드



드래곤블러드
 

엔씨소프트·NHN·액토즈소프트·아이덴티티모바일 등 출신의 핵심 인력들로 구성된 수퍼트리와 토종 게임 개발사 넥스텐드가 선보이는 모바일 액션 MMORPG다. 최근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전장에서 최종병기로 사용되는 드래곤을 육성해 궁극의 무기로 성장시키는 것에 중점을 뒀다.  
 
드래곤에 탑승한 채 유저 간 PvP를 즐길 수 있는 드래곤대전부터 최강자전(비동기 이용자 간대결 모드), 아레나(실시간 1대 1 토너먼트), 진영전(대규모 전투) 등 경쟁과 협동을 요구하는 다양한 전투 콘텐트를 즐길 수 있다.(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출시 예정)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