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 안효섭X김세정의 특별한 오피스 로맨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2.04 17:33

박정선 기자
 
 
 '사내맞선'

'사내맞선'

 
‘사내맞선’ 안효섭과 김세정의 특별한 오피스 로맨스가 시작된다.
 
SBS 새 월화극 ‘사내맞선’ 제작진이 남녀 주인공 안효섭과 김세정의 로코 커플 호흡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4일 공개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다. 안효섭은 빼어난 외모, 타고난 재력, 뛰어난 사업 능력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CEO 강태무 역을, 김세정은 자신의 회사 CEO와 맞선을 본 후 정체를 숨겨야 할 위기에 처하는 직원 신하리 역을 맡아, 첫 연기 호흡을 맞춘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사내에서 펼쳐질 안효섭(강태무)과 김세정(신하리)의 달콤 살벌한 로맨스를 예고한다. 맞선녀와 결혼을 하려는 안효섭의 브레이크 없는 직진과, 김세정의 부캐와 본캐를 넘나드는 이중 생활에서 오는 긴장감과 재미, 짜릿함 등이 관전포인트. 이를 보여주듯 두 사람 사이 흐르는 텐션이 아슬아슬하면서도 설렘을 자극한다. 또한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라는 카피 문구는 두 사람의 흥미진진한 직장 생활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메인 포스터는 폭발적 인기를 모은 원작 웹툰 표지에서 착안해 제작된 것으로 눈길을 끈다. ‘사내맞선’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웹툰으로도 제작돼 팬덤을 구축했다. 원작 웹소설과 웹툰은 국내외 누적 열람수 3억 2000만을 넘겼을 정도로, 콘텐츠의 매력과 재미를 인정받았다. 웹툰 표지를 그대로 재현한 안효섭, 김세정의 케미가 드라마로 재탄생될 ‘사내맞선’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사내맞선’은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