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팬사랑+진정성' 가득한 컴백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19 21:52

황지영 기자
 
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워너뮤직코리아 제공

그룹 갓세븐(GOT7)이 자신들만의 색깔로 가득 채운 새 앨범을 낸다.
 
갓세븐은 19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GOT7'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갓세븐의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비주얼과 쿨한 분위기가 다채롭게 어우러진 콘셉트 포토로 화면을 가득 채웠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타이틀곡 'NANANA'를 비롯해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시작 단계를 위트 있게 풀어낸 'TRUTH', 갓세븐이 아가새와 함께 라면 다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마음을 담은 'Drive Me To The Moon', 갓세븐의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며 애절함을 한층 배가 시킨 'TWO', 팬들과 함께라면 어떤 길이든 걸어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Don’t Care About Me', 각자의 활동으로 잠시 돌아가더라도 갓세븐을 잊지 말아 달라는 마음을 표현한 'Don’t Leave Me Alone' 등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이 담겼다.
 
앨범 전체가 아가새와의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의 스토리가 유기적으로 연결돼 하나의 이야기를 이룬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완전체 앨범을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하는 갓세븐의 각별한 팬사랑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돋보이는 곡들로 전곡 재생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갓세븐은 21일~22일 온·오프라인으로 'GOT7 HOMECOMING 2022 FanCon'(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을 열고 2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GOT7'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