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HOT 아이템] 정확도 높은 골프 거리측정기
일간스포츠

입력 2022.08.03 08:34

올 여름은 유난히 긴 장마와 무더위로 어느 때보다 힘겨운 여름나기가 예상된다. 쉽게 지치고 힘겨운 여름이지만 뜨거운 태양이 뿜어내는 열기는 한여름만이 가진 낭만이다. 실제로 그동안 팬데믹 상황에 막혀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등 여름 특수를 즐기려는 사람들의 움직임이 활기를 띄고 있다. 지루하고 힘겨운 무더위지만, 막상 떠나보내려면 아쉬운 여름. 건강하고 특별하게 보낼 나만의 소소한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먹고 마시고 입고 즐기며 건강하게 여름을 날 핫(Hot)한 제품을 소개한다.
 
슈가블레이드 갈라틴 G22

슈가블레이드 갈라틴 G22

일반적으로 여름철은 더위와 장마로 인해 골프 비수기로 알려졌다. 하지만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젊은 골퍼들이 늘면서 여름철에도 골프 인기는 식지 않고 있다. 올해는 해외 여행이 가능해짐에 따라 여름 휴가 시즌 해외 골프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이 늘며 여름철 골프 용품 구매도 늘고 있다.
 
특히 28일 출시되는 새로운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 슈가블레이드의 ‘갈라틴 G22’가 출시 전부터 주목을 끌고 있다.
 
‘완벽한 정밀함’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갈라틴 G22는 광학과 측위 전문 기술자들이 정확한 거리 측정에 집중해 개발했다. 갈라틴 G22는 레이저를 쏘고 수신해서 거리를 측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온과 기압에 따라 변하는 비거리도 고려했다.
 
또한 탁월한 선명도도 주목할 만 하다.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는 렌즈와 디스플레이가 중요한데, 갈라틴 G22는 네이처 컬러 OLED 디스플레이와 고투과도 렌즈를 장착했다. 사람 눈으로 보는 색감과 비슷한 높은 투과도를 갖춰서 특별한 선명함을 느낄 수 있다.
 
갈라틴 G22의 핵심은 안정성이다. 거리를 측정할 때 나오는 전파는 사람 눈에 치명상을 입히기 때문에 유럽은 엄격한 기준을 만들어 관련 제품을 규제한다. 갈라틴 G22는 유럽의 IEC 60825-1 Class 1M 등급을 획득해서 안정성이 높다고 인정받았다.
 
그뿐 아니라 젊은 골퍼들의 트렌드에 맞는 세련된 외관은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는 평이다.
 
갈라틴 G22는 28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 온라인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