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HOT 아이템] 면역력 강화 돕는 멀티비타민
일간스포츠

입력 2022.08.03 08:35

올 여름은 유난히 긴 장마와 무더위로 어느 때보다 힘겨운 여름나기가 예상된다. 쉽게 지치고 힘겨운 여름이지만 뜨거운 태양이 뿜어내는 열기는 한여름만이 가진 낭만이다. 실제로 그동안 팬데믹 상황에 막혀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등 여름 특수를 즐기려는 사람들의 움직임이 활기를 띄고 있다. 지루하고 힘겨운 무더위지만, 막상 떠나보내려면 아쉬운 여름. 건강하고 특별하게 보낼 나만의 소소한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먹고 마시고 입고 즐기며 건강하게 여름을 날 핫(Hot)한 제품을 소개한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여름 더위가 절정에 이른 가운데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실제로 무더위가 지속되면 높고 습한 날씨 탓에 기력이 떨어지거나 면역력이 저하되어 여러 가지 건강 이상이 올 수 있다. 때문에 최근 체력과 면역력 관리를 위해 종합비타민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는 멀티비타민 ‘트리플러스’의 3 in 1 포뮬러 차별화를 내세우며 성별 ∙ 연령별 맞춤 영양을 제안한다.
 
‘트리플러스’는 2010년 국내 출시 후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 함량이 높은 ‘트리플러스 맨’ ▲항산화, 혈액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C와 가임기 여성에게 필요한 철분, 엽산을 강화한 ‘트리플러스 우먼’ ▲항산화, 뼈 건강, 건강한 혈액순환 등 50세 이후 기초 건강에 꼭 필요한 영양을 담은 ’트리플러스 50+’로 세분화해 운영되고 있다.
 
‘트리플러스’는 연질 캡슐 형태라 삼키기 쉽고, 하루 한 번 두 캡슐로 비타민 ∙ 미네랄은 물론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까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인의 성별 ∙ 연령별 생활 환경, 식생활을 고려해 일상 식단으로 부족하기 쉬운 영양 및 하루 영양 섭취 권장량에 대한 연구와 분석을 통한 지속적인 리뉴얼로 세노비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이기도 하다.
 
호주 건강기능식품 기업의 83년 전통과 기술을 담아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는 1938년부터 엄격한 원료 선정과 철저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개발 ∙ 생산 ∙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