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싱글남 정혁 결혼을 말하다… ‘당결안’ MC 확정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23 08:30 수정 2022.11.23 08:07

김다은 기자
사진=IS포토

사진=IS포토

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결혼을 말한다.

 
정혁이 SBS플러스 신규 예능 프로그램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당결안’) MC로 출격한다.  
 
일간스포츠 취재 결과, 정혁이 ‘당결안’ MC로 낙점됐다. 배우 박은혜, 래퍼 자이언트 핑크와 함께 MC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당결안’은 제목처럼 “지금,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를 묻는 부부관계 점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미치도록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여전히 지금도 그 사랑과 행복은 안녕한지를 점검한다. 이혼 위기에 처한 실제 부부들이 등장, 부부관계 전문가들이 함께 문제를 점검하며 부부 두 사람 모두 진짜 행복을 찾기 위한 방법을 제안한다.
 
앞서 돌싱 박은혜와 결혼 생활 중인 자이언트 핑크의 프로그램 출연이 확정된 바, 결혼하지 않은 정혁이 싱글남의 입장에서 결혼에 대한 다른 시각을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정혁은 비혼주의로 알려져 이상적 결혼과 현실의 부부 생활을 보고 듣고 어떤 생각을 꺼낼지 호기심을 돋운다.
 
정혁은 2015년 S/S 서울패션위크 블라인드니스에서 정식 데뷔하며 연예계에 입성했다. 이후 패션쇼, 매거진뿐만 아니라 방송에도 얼굴을 내비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대중에 얼굴을 각인했다.  
 
정혁은 현재 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 시즌 3에 신동엽,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권혁수, 주현영, 김원훈과 함께 고정 크루로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