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프리덤포 맨’은 토미 힐피거의 브랜드 유산과 토미 힐피거가 영감의 원천으로 오랫동안 사용해 온 항해라는 컨셉을기반으로, 망망대해와 끝없이 펼쳐져 있는 수평선 너머의 가능성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남성 향수다. ‘프리덤 포 맨’은 자유로운 감정을 담고 있으며, 향수 병 디자인은 현재를 즐기라는 의미의 ‘카르페 디엠 정신(Carpe Diem-Spirit)’을 표방하고 있다.
‘프리덤 포 맨’ 향수의 탑노트는바질 잎과 바이올렛 꽃의 짙은 그린빛 싱그러움에 노간주나무와 클라리 세이지 향의 바삭바삭함을 더했다. 화이트페퍼와 진저 향이 스파이시한 후광은 물론 신선함을 더해준다. 오렌지 꽃향과 코리앤더 향이 짭조름하면서도밝게 타올라 사람의 시선을 끄는 힘을 가진 태양빛 노트를 만들어낸다. 우디향의 베이스 노트는 진귀한베티버와 확신에 찬 남성의 관능미를 느끼게 해주는 샌달우드향이 어우러져 섹시함을 더해준다.
‘프리덤 포 맨’의 패키징은 클래식하고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것이 특징이다. 향수 병의 상징적인 실루엣은 토미 힐피거 브랜드와 같은 느낌의쿨하면서도 클래식한 색체로 절제돼 있다. 디자인의 소박함이 강한 남성적인 매력과 균형을 이루고 있다. 레드 컬러와 네이비 컬러의 두 가닥 밧줄 모양 그래픽이 향수 병을 가로질러 있고, 금속성의 프리덤 로고가 또렷하게 쓰여 있다. 크롬 금속으로 만든세련된 병 뚜껑의 목 부분은 밧줄 느낌이 나도록 새기고 병 뚜껑 위는 토미 힐피거의 영어 이니셜을 새겨 넣었다.
‘프리덤 포 맨’ 향수는 토미 힐피거의 향수 사업 파트너회사인 에스티 로더 화장품 그룹 소속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 내 디자이너 향수 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