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높아지면 체온이 높아지고 얼굴에도 열이 발생해 기미와 노화가 빨라질 뿐만 아니라 더욱 강해진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의 피로도가 높아지게 마련이다. 두피 역시 강하게 내리쬐는 자외선으로 인해 피지와 땀이 과다 분비하게 되어 두피의 모공을 막고 영양공급을 방해하는 바람에 모근의 힘이 약해져 모발의 탈락현상이 증가하는 일이 발생하게 된다.
두피와 피부 모두에 사용 가능한 웰킨 두피/탈모센터 부설연구소에서 개발 런칭한 Solep(솔랩) 라인 중 ‘타임리스 앰플’은 KFDA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와 FDA 식품의약국에 2중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민감, 재생, 트러블의 3종류로 출시되어 두피상태에 따라 맞춤 관리가능하다. 피부와 두피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흔치 않은 제품으로 피부에 사용할 경우 과민하고 붉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외피 강화에 매우 효과적이다. 두피에 사용할 경우 천연효소배합물질인 프로 바이오틱스 함유로 가려움/각질 등의 각종 문제들을 해결하여 빠르게 두피케어해주며 두피에도 풍부한 영양과 수분공급으로 자극받은 두피에 수딩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두피케어와 피부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멀티케어제품이다.
퓨어힐스의 ‘용암송이 리파이닝 마스크’는 제주 청정 용암송이가 함유되어 있는 클레이 마스크로 쌓여가는 모공 속 블랙헤드를 빠르고 말끔하게 흡착하여 피지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를 밝혀준다. 또한 과잉피지 및 노폐물을 자극 없이 부드럽고 깨끗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며 자일리톨 성분까지 함유한 쿨링 효과로 사용 후 모공까지 개운하게 리프레싱 해준다. 전문 임상기관을 통해 모공, 각질, 피지 개선 등 총 5가지 임상을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늘어진 모공을 조여 주는 여름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아벤느 오 떼르말는 수원지에서 바로 채취한 온천수를 사용한 미스트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순하고 자극이 적기 때문에 부담 없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아벤느 온천수는 민감성, 과민감성, 극민감성 피부나 자극을 받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