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 SBS '오마이베이비' 111화에서는 리키김 가족은 전통시장으로 장을 보러 나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리키김은 태남매에게 돈의 대한 개념을 확실하게 알려주기위해 직접 장을 보고 돈 계산을 하도록하고 이를 지켜보았다. 순조롭게 장을 보고 돌아온 태남매는 집에 돌아와 직접 사온 닭을 가지고 요리를 하였고 생닭을 보며 징그럽다 말하던 태남매는 요리가 끝나자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화에서 태오가 착용한 백팩이 시선을끈다.
♦ 백팩 어디꺼? 다오가 착용한 백팩은 데글링고스 제품이다. 동물 캐릭터가 돋보이는 이 백팩은 인형같은 소재로 데일리 키즈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SBS '오마이베이비' 캡처 / 3QR
채흔이가 착용한 티셔츠가 인기다.
지난 30일 SBS '오마이베이비' 111화에서는 사강의 딸 채흔이의 식성을 공개했다.이날 채흔이는 자다일어나 아무도 없자 테이블 위에 놓인 귤을 스스로 꺼내 먹고는여기에 바나나까지 꺼내려다가 손이 닿지 않자 울음을 터뜨리며 음식을 향한 강한 집착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화에서 채흔이가 착용한 티셔츠가 인기다.
♦ 티셔츠 어디꺼? 채흔이가 착용한 티셔츠는 3QR 제품이다. 귀여운 '양'캐릭터가 돋보이는 티셔츠는 아동 사이즈부터 성인 사이즈까지 나와 패밀리룩으로 입기에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