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온통 거리에는 얇고 가벼워진 옷차림이 눈에 띈다. 패션 아이템이 많지 않은 여름에는 단조로운 패션에 센스 넘치는 포인트 아이템 사용이 관건이다. 감각적인 서머룩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은 바로 선글라스다. 유니크한 선글라스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서머룩을 완성 할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한다.
서머룩하면 떠오르는 청량한 컬러감인 블루와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주목하자. 김유정은 여성미 넘치는 오프숄더 셔츠에 언밸런스 커팅 데님을 착용해 시원하고 페미닌한 느낌이 드는 서머룩을 완성했다. 고경표는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에 블랙 슬랙스로 깔끔하고 시원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 독특한 프레임이 인상적인 선글라스까지 더했다면 완벽한 서머룩이 완성됐을 것이다.
♦ 유니크한 매력, 원형 선글라스
사진제공=마인드 마스터, 트루젠, 아놀드파마, 까르뜨블랑슈, 사토리산
남자들의 밋밋한 서머룩에 개성을 더하고 싶다면 원형 프레임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원형 프레임으로 독특한 멋을 드러낸 마인드 마스터 선글라스는 고급스러운 골드와 무게감 있는 블랙이 더해져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상승시킨다. 여기에 슬림하고 에지 있는 프레임은 도회적인 면모를 고조시킨다. 올 여름 대세인 미러 렌즈가 가미돼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감각까지 드러낸다.
스타일링은 체크 패턴 셔츠와 화이트 팬츠로 훈훈함과 댄디한 면모를 살려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소매를 걷어 올린 손목엔 와일드한 느낌의 팔찌를 착용해 포인트를 더하고 빈지티한 분위기의 스니커즈를 매치한다면 꾸민 듯 안 꾸민 은근한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다.
♦ 블루톤으로 청량하게 느껴봐
사진제공=마인드 마스터, 코인코즈, Gc워치, 뽀빠파리
블루톤 선글라스를 착용해 상쾌하고 청량한 서머룩을 완성하자. 산뜻한 컬러감이 눈길을 사로잡는 마인드 마스터 하금테 선글라스는 상큼하고 발랄한 서머룩을 완성한다. 모던한 분위기의 스퀘어 프레임은 패셔너블한 여성미를 상승시킨다. 하금테 특유의 포멀한 디자인은 다양한 장소와 분위기에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선글라스와 유사한 색상 오프숄더 원피스를 스타일링에 더한다면 한층 더 신선한 서머룩을 선보일 수 있다. 이와 함께 우아한 로즈골드 컬러로 페미닌한 멋을 더한 시계와 아이보리 색 젤리슈즈를 함께한다면 청량한 서머룩에 화사함을 배가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