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뭐해린 배우 박해린과 ‘환승연애4’ 출연자 최윤녕이 만난다. 서로 다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자가 한자리에 모이는 첫 콜라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21일 박해린 소속사 WNY는 “22일 오전 10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뭐해린’에 최윤녕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박해린과 최윤녕은 2000년생 동갑내기이자 절친한 친구다. 이번 콘텐츠는 ‘솔로지옥4’ 출연 이력이 있는 박해린과 ‘환승연애4’ 출연자 최윤녕이 함께 ‘솔로지옥5’ 최종화를 리뷰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서로 다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경험한 두 사람이 같은 시리즈를 바라보는 솔직한 시선과 현실적인 연애 토크가 펼쳐질 전망이다.
박해린은 배우 활동을 중심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월간남친’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한일 합작 영화 ‘유령의 집’ 촬영을 마쳤다.
최윤녕 역시 ‘환승연애4’ 출연 이후 높은 화제성을 바탕으로 광고·패션·뷰티·유통·주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제작진은 “촬영 내내 실제 친구다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며 “두 사람만의 솔직한 공감과 유쾌한 케미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