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는 본격적인 성탄 연휴를 맞아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리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타임스퀘어의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매년 방문객들에게 성탄절의 기쁨과 낭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올해도 어김없이 24, 25일 양일간 오후 3시, 5시, 7시 세 차례에 걸쳐 실시된다.
특히 올해는 아름다운 산타로 변신한 미녀 고적대를 중심으로 마치 동화 속 눈의 요정을 연상시키는 댄스 퍼포머, 그리고 겨울의 설렘을 전하는 루돌프와 산타 캐릭터 퍼포머가 방문객들에게 사탕과 풍선을 나눠주는 등 즐거움을 선사한다.
퍼레이드 팀은 ‘스노우 빌리지’를 테마로 웅장하게 꾸며진 1층 아트리움과 타임스퀘어 공간 곳곳을 누비며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연주를 펼친다. 또한 경품행사, 게임이벤트, 눈사람 양초 만들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겨울을 맞아 온 가족이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유쾌한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행사를 마련했다”며 “타임스퀘어는 국내 몰링 트렌드를 이끈 대표 복합쇼핑몰로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공간 가치 창출과 다양한 시즌 프로모션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언제나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