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는 다가오는 설날 연휴를 맞이하여 다양한 설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설날은 작년에 비해 연휴 기간이 짧지만 연휴 앞 뒤로 넉넉한 기간동안 더욱 다양해진 객실 및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설날 연휴 기간을 포함하여 열흘 동안 (2월 9일 ~ 18일) 특가로 선보이는 '복 한가득' 패키지는 객실 이용 시, 오크우드 프리미어의 5층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 8만원 바우처와 메가박스 커플콤보 (2인), 라운지 웰컴 드링크 2잔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오크우드 호텔은 일반 호텔과 달리, 전 객실의 키친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애완견 동반 고객에겐 애완 물품을 무료로 대여해주고 있어, 설 연휴기간 동안 온 가족 뿐 아니라 반려견까지 함께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2박 이상 연박시 5% 할인 적용되며 특히 홈페이지로 패키지를 예약시 웰컴드링크 2잔 무료 또는 엑스트라 베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추가 이용할 수 있다
연휴 기간에 가족과 함께 동계 스포츠 경기를 즐길 계획이라면 골든 데이 패키지를 이용하자. 한국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투숙기간 동안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메뉴에는 미니어처 태극기 꾸며지고, 메뉴는 치킨, 피자, 스텔라 맥주 세트이다.
오크 레스토랑에서는 설 연휴 기간 (2월 13일 - 2월 18일) , 한국 전통음식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풍성한 새해를 기원한다. 쉐프가 직접 준비한 진한 사골에 우려낸 깊은 맛이 일품인 사골 떡국, 왕갈비 떡국, 만두국 등이 메인 메뉴이며 (23,000원부터) , 격식있는 설 한상 차림 코스 요리는 가족모임을 준비하고 있다면 눈여겨 보아야 할 프로모션이고, 모듬전은 전통주와 함께 즐기기에 적격이다. (설한상 차림 43,000원부터)
오크 레스토랑의 인기 프로모션인 와인 뷔페 "오크바인"도 설 연휴기간엔 더욱 스페셜한 섹션이 추가된다. 기존의 딸기를 주제로 진행중인 딸기 와인뷔페에 설 명절과 어울리는 음식을 추가로 구성하였다. 이날은 무한 제공되는 와인과 맥주와 더불어 한국 전통 음식과 전통주가 추가로 제공되어 풍성한 구정의 느낌을 살려, 자리를 함께하는 사람들과 서로의 새해 복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와인뷔페 4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