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금융생활의 시작’을 표방하는 대형 독립 보험 대리점(GA: General Agency) 리치앤코(대표이사 한승표)에서 스마트한 보험 생활을 위한 통합 보험 관리 서비스인 굿리치앱의 전속 모델로 배우 하정우를 발탁했다고 전했다.
하정우는 최근 성실한 납세로 건전한 납세문화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모범 납세자로 선정된 대통령 표창 수상자이다. 이러한 이유로 리치앤코는 반듯한 이미지의 하정우를 모델로 기용해 보험 생활에 대한 올바른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리치앤코는 지난 2016년, 보험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보험을 서비스한다'는 소비자 관점에서 스마트한 보험생활을 제안하기 위해 굿리치 서비스를 런칭하며, 이번에 대폭 업그레이드된 2.0 버전이 나왔다. 굿리치앱으로 편리한 보험 조회와 손쉬운 보험금 청구가 소비자가 누려야 할 '보험의 바른이치'라는 점에 착안해 배우 하정우씨를 모델로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을 연다.
리치앤코 한승표 대표는 “굿리치앱을 통해 소비자의 보험 권리를 지켜주는 서비스를 구현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신뢰감을 대표하는 배우 하정우씨를 통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보험 생활의 이치’를 잘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설명을 이어갔다.
인슈어테크 기반의 서비스 앱인 굿리치앱은 본인 인증 한번으로 가입한 모든 보험 관리부터 보험금 청구까지 앱 하나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보험 분석 신청 기능을 통해 중복 가입 현황과 부족한 보장내역 역시 쉽게 파악이 가능하다.
한편, 하정우는 영화 ‘추격자’, ‘황해’, ‘암살’, ‘신과 함께’, ‘1987’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전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3월부터 방영되는 ‘보험의 바른이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홍보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전속 광고 모델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