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MBC웨딩박람회가 오늘(12일)부터 14일(일)까지 신세계백화점 8층 문화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대구MBC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는 웨딩홀,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한복, 예물, 허니문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이 참가하는건 물론, 예비 부부들이 실속있게 결혼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된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웨딩드레스는 특별전으로 진행되며, 신상 드레스와 국내 최다전시로 만나볼 수 있다. 웨딩홀의 경우 대구경북지역의 웨딩홀이 참가하며, 여기에 웨딩홀 투어 무료시식권 증정, 웨딩홀 무료 섭외, 현금 10만원 추가지원, 폐백 음식 무료지원 등과 같은 혜택을 준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웨딩스튜디오 역시 특별전으로 진행되며, 허니문은 허니문 베스트 여행지 할인과 함께 목베개, 가방, 앨범과 같은 선물을 준다. 이외에도 한복, 예물 계약 특전이 주어지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말했다.
대구MBC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웨딩박람회 기간중 백화점 사은품 행사가 진행된다. 플래너 상담고객에게는 주방장갑과 냄비받침 세트가, 신세계 포인트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향초가 선물로 증정된다. 스드메 패키지 할인 10% 무조건 할인쿠폰과 여기에 스드메 패키지 할인 10%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또한 "계약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하며, 스드메 현장계약 50쌍 한정으로 성형외과, 피부과에서 인증한 코스메틱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복, 예물 2개중 1개 계약시에는 에어프라이어를 당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된다"고 밝혔다.
대구MBC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마지막으로 "대구MBC와 신세계백화점의 특별한 만남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예비 부부들이 실속 있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혜택들을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