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Vitamix)가 금일부터 일부 매장을 시작으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신제품 E320의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출시된 E320은 보급형 모델로 스무디, 수프, 디저트 등 다양한 음료 및 요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초고속 블렌더 제품이다. 안전성과 디자인, 저소음 등에 유리한 유선형 바디를 채택했으며, 컨테이너와 모터 베이스를 연결하는 메탈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견고한 내구성을 갖췄다. 강력한 초고성능 모터를 비롯해 각 부분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더 빠르고, 부드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다. 항공기용 품질의 강력한 경화 스테인리스강 칼날을 사용했으며, 레이저-컷 칼날은 재료를 날카롭게 자르는 대신 미세하게 으깨어 부드러운 텍스처를 제공한다.
또한 E320 컨테이너는 아기 젖병, 식기로도 사용되는 친환경 소재의 BPA Free 이스트만 트라이탄 소재가 사용되어, 뜨거운 요리를 제조할 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 높이가 낮은 로우-프로파일 형태의 컨테이너로 사용 및 보관이 용이하다.
10단계 속도 조절 및 분쇄와 다지기에 적합한 펄스(순간 동작) 기능을 탑재해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따뜻한 수프, 이유식, 견과류 버터, 차가운 디저트, 스무디 등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무엇보다 컨테이너 세척 시 분해할 필요 없이 깨끗한 물과 세제를 넣고 빠른 속도로 돌리면 셀프-클리닝이 가능하며,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금일부터 코스트코 의정부점 등 일부 매장에서 먼저 판매가 시작되며, 4월 말 오픈 예정인 하남점을 포함하여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 가격은 99만 원이지만, 코스트코에서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바이타믹스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식문화의 확산과 다용도 주방가전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E320은 이 같은 다이닝 트렌드에 발맞춰 나갈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바이타믹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