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상승하는 서울시 아파트매매가에 부담을 느낀 사람들이 단독형 전원주택단지로 눈을 돌리고 있다. 이에 전원생활과 도심생활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김포한강신도시 5분 내에 ‘골든브릿지힐’ 타운하우스 3차 분양을 시작했다.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갖춰 여유로운 전원생활이 가능한 김포골든브릿지힐 타운하우스는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토지 80~150평대로 구성되어 100% 맞춤설계로 입주자가 원하는 건축이 가능하다.
또한 입주자들만 이용할 수 있는 단독고가진입로인 ‘황금교’가 있으며 진입로 입구에 외부인 출입을 통제할 수 있는 차단기와 방범용 CCTV를 설치할 예정이라 일반적인 전원주택에 비해 매우 안전하다.
김포골든브릿지힐은 전기와 통신선 그리고 상하수도, 도시가스까지 모두 지중화해 보다 더 수려한 자연경관과 함께 폭우, 폭풍 등 자연재해에도 안정적인 공급을 할 수 있다.
단지 5분 거리에 한강신도시 구래상업지역이 있으며,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해 인천 송도까지 20분에에 도달할 수 있다. 김포한강로를 통해 서울로 진입 가능하고, 타운하우스 인근에 김포도시철도 양촌역이 있어서 역세권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유치원 9곳, 초등학교 1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5곳이 있으며, 뉴고려병원과 서울여성병원 등의 의료시설과 이마트, 현대아울렛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까이에 위치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김포도시개발 관계자는 김포골든브릿지힐 타운하우스는 3억 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입주 시 금전 부담이 적으며,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서해바다 조망과 개별 정원을 갖춘 단독주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독립된 타운하우스이기 때문에 개인 프라이버시나 층간소음분쟁이 없다. 전세대 서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면서도 단지의 편리함까지 갖춘 단독형 타운하우스이며 학운산과 인접해 산책과 등산이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김포골든브릿지 타운하우스 홍보관은 김포한강신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방문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