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원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추석푸드데이(2일), 건강데이(3일), 주방가전데이(4일), 생활뷰티데이(5일), 커피·전통주데이(6일), 주방용품데이(7일), 해외쇼핑데이(8일), 추석특집 렌탈데이(9일), 당일배송데이(10일) 순으로 진행된다. 매일 카테고리 할인과 기획전 전용 할인쿠폰 발급 등 혜택을 마련했다. 과거 명절행사 기간 동안 축적된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자주 찾는 카테고리를 엄선해 필요한 품목들을 일자별로 골라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건강데이에는 안마의자, 손안마기 등 부모님 선물로 좋은 건강관리용품을, 생활뷰티데이에는 바디로션, 핸드크림 등으로 구성된 생활선물세트를, 당일배송데이에는 홈플러스와 GS프레시 당일배송 상품들을 선보인다.
10일까지 추석선물을 구매한 고객들은 결제금액의 3%(최대 1만5000원)를 SK페이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BBQ, 1인 겨냥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 출시
BBQ가 1일 1인 가구를 위한 신메뉴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를 출시했다. 살치파파는 적도에 위치한 에콰도르의 국민 간식 중 하나로, 포테이토칩과 얇게 썬 소시지 위에 독일식 양배추 절임 김치 사우어 크라우트, 할라피뇨 및 다양한 소스가 한데 어우러진 별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세트 메뉴는 살치파파와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4조각)’로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야놀자, 대만 숙소 3박 예약 시 1박 무료
야놀자가 9월 한 달간 ‘대만 숙소 3박 예약 시 1박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대만 숙소를 3박 이상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1박 평균가를 야놀자 포인트로 환급한다. 취소 불가 상품 예약 시 10월 2일에, 취소 가능 상품 예약 시에는 투숙 완료일 기준 익월 첫째 주에 지급한다.
대만 인기 호텔 특가전도 실시한다.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시티즌엠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등 주요 관광지 인접 호텔 20여 개를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성비 좋은 캡슐호텔과 호스텔을 최저 1만원 대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