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가 만든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 (CICAGO)가 환절기 깊어진 피부고민 케어를 위해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이하 귀신앰플) 대용량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귀신앰플 대용량 한정 기획세트’는 시카고의 베스트셀러인 ‘귀신앰플’ 60ml&15ml, ‘시카 SOS 마스크’ 1매 등 총 2종으로 구성했으며, 기존 정가 대비 3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15ml 귀신앰플은 파우치 속 휴대가 용이해 여행이 많은 가을철 언제 어디서나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케어 할 수 있다.
한정 세트의 메인 제품인 시카고 ‘귀신앰플’은 천연유래 보습성분으로 이루어진 수분 베이스의 ‘복원층’과 오일베이스의 장벽층으로 나뉜 신개념 2층상 시카 앰플이다. 붉은기 개선, 민감피부 진정, 피부장벽 개선 관련 임상을 완료해 환절기 깊어진 피부고민을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또한 사상자, 세리신, 겨우살이가 함유된 시카고만의 민감케어 특허성분 ‘CICA-GO Complex’와 미백 기능성분인 알부틴을 함유해 진정과 함께 울긋불긋, 거뭇한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준다.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예민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는 시카고 귀신앰플의 대용량 한정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동일 라인의 특가 할인 프로모션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귀신앰플’, ‘끝장크림’, ‘진정뿌토’ 등 시카고 주요 단품 6종의 경우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극이 유난히 심한 날 집중케어가 가능한 ‘시카 SOS마스크’를 1+1으로 판매하며, 세트 및 더블 구성의 경우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확인 및 제품 구매는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시카고’는 대한민국 10%의 하이퍼(Hyper)민감 피부를 위해 아이소이의 10년 노하우와 독일 천연 화장품 전문가 바일란트 연구소장의 33년 연구결과를 집약해 만든 천연유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전 제품 모두 뱀약초(사상자 추출물), 세리신 등 피부진정 및 손상복원에 탁월한 동서양 대표 성분을 블렌딩해 특허출원 한 ‘시카고 콤플렉스(CICAGO Complex)’를 시그니처 성분으로 활용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