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은 6일 자신의 SNS에 "오늘 우리 달샤벳 10주년! 아직도 이렇게 사랑해주는 울 달링(달샤벳 팬클럽명)들 덕분에 지치지 않고 달려올 수 있었어요♥ '당신들의 인생은 이제부터 시작이야!!' 이 단호박 명령에 성실히 응하도록 하겠습니다요ㅎㅎㅎㅎㅎ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MBN 예능 '미쓰백' 촬영장에 도착한 커피차 인증샷. 플래카드에는 '당신들의 이야기는 이제야 시작이야' '다 꽃길만 걷자'라는 응원 문구가 적혀 있다. 그 앞에 선 수빈은 흥 넘치는 포즈로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수빈은 지난 2011년 걸그룹 달샤벳으로 데뷔해 'SupaDupa Diva(수파 두바 디바)', 'Hit U' 'B.B.B (Big Baby Baby)'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2016년에는 솔로로 전향, 음악 작업은 물론 1인 기획사 수빈컴퍼니의 대표로 활약 중이다. 지난 1일에는 신곡 '눈 닮은 눈'을 발표했다.
한편, 수빈이 출연 중인 MBN 예능 '미쓰백'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조금씩 잊혀 간 여자 아이돌 출신 가수들이 다시 한번 도약을 꿈꾸는 이야기를 담은 걸그룹 심폐소생 휴머니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