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원호(WONHO)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강렬한 매력을 예고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의 타이틀 곡 ‘크레이지’(CRAZ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어두운 폐차장을 배경으로 모자를 쓰고 등장하는 원호로 시작된다. 원호의 등장과 함께 귀를 사로잡는 강렬하면서도 감각적인 비트가 흘러나오면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금발 헤어와 라이더 재킷 스타일링, 몸에 줄이 묶인 원호의 이미지가 차례대로 등장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특히 영상 말미 카메라를 바라보는 원호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크레이지’는 에너지가 폭발하는 듯한 다양한 편곡 구성과 그루브한 드럼 및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곡이다. 변화무쌍하며 멜로디컬한 보컬의 조화가 돋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크레이지’를 포함해 ‘인트로: 나인에이엠’, ‘클로즈’, ‘화이트 미라클’ 한국어 버전, ‘아웃트로: 나인피엠’ 등 5곡이 수록돼 있다. 13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정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