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나인아이의 열정 가득한 ‘와이낫 나인아이’ 비하인드 현장이 포착됐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나인아이의 자체 제작 웹 예능 ‘와이낫 나인아이-안 강한 아이들’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기초 체력테스트와 에어리얼 실크 현장이 담겼다. 체육관에서 유연성 테스트를 위해 모여 있는 모습을 비롯해 비장한 눈빛을 뿜어내며 스트레칭을 하는 리더 제원 뒤 멤버들은 웃음이 터진 모습이다.
특히 멤버들의 개성이 느껴지는 트레이닝 복 낙서도 공개됐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부터 힙한 텍스트까지 저마다 자유분방하게 꾸민 트레이닝 복은 나인아이의 10인 10색 매력과 발랄한 성격이 고스란히 묻어나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 또 다른 컷에는 에어리얼 실크 미션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나인아이는 블랙 앤 화이트 복장으로 체육관 룩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발산했다.
‘와이낫 나인아이-안 강한 아이들’은 나인아이의 자체 제작 웹 예능 콘텐츠로 운동 최약체 나인아이의 고군분투 운동 도전기를 담은 자체 제작 콘텐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공개된다.
나인아이는 지난 3월 3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뉴 월드’(NEW WORLD)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