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사진 속 카라는 금빛 의상을 입고 당당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완전체로 뭉친 멤버들의 카리스마와 한층 성숙해진 미모가 시선을 잡아끈다.
카라의 일본 앨범은 지난 2016년 발매됐던 ‘포에버 카라 블루레이 컴플리트 박스 2010-2015~올 재팬투어스&클립스~’(FOREVER KARA Blu-ray COMPLETE BOX 2010-2015~ALL JAPAN TOURS&CLIPS~)가 마지막이다. 이로써 카라는 약 6년 만에 일본에서 새 앨범을 발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나게 됐다.
또한 카라는 신보 발매에 이어 내년 2월 23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요코하마 등에서 팬 미팅을 개최하며 오랜만에 만나는 현지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지난 2010년 일본 정식 데뷔한 카라는 데뷔 싱글 ‘미스터’를 시작으로 다수의 메가 히트곡을 발표하며 K팝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오리콘 앨범 및 싱글 차트 최정상 자리를 차지함은 물론, ‘국내 걸그룹 최초’로 일본 도쿄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대기록을 연이어 쓰며 명실상부 ‘한류 퀸’으로 존재감을 떨쳤다.
매 앨범마다 유니크한 콘셉트와 뛰어난 음악적 역량은 물론, 카라만의 색깔이 뚜렷하게 담긴 앨범들로 가요계를 평정한 카라가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일본 열도를 다시 한번 뜨겁게 달굴지 관심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