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파워브랜드] 에이스이엔지코리아, 국내 유일 사옥 중량물 이전 전문업체
온라인 일간스포츠 기자
이사전문 업체인 ㈜에이스이엔지코리아는 기업 이전과 중량물(도비), 전기 설비 이전설치를 자체 실행하는 국내 유일의 기업이다.
작업공정을 바탕으로 컨설팅, 포장, 운반, 정리 및 사후 관리까지 완벽한 이사를 수행하는 전문성과 1일 최대 300명의 철저하게 교육받은 이사전문인원 이 투입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이다.
㈜에이스이엔지코리아의 비전은 안전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2010년 창립되었다. 사옥이전, 공공기관, 관공사 이전을 비롯해 중량물이전, 전기설비, 기계설비이전, 연구소, 실험실 이전 등 일반 이사업체가 수행하기 어려운 전문성으로 국내제일의 전문 이사업체로 부상하고 있다.
또한 ㈜에이스이엔지코리아는 일반 이사업체와는 다르게 해외이사 전문조직을 구축, 해외에서도 이사업무를 수행하고 있어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에이스이엔지코리아의 손길이 닿은 업체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현대건설 사옥이전, HJ중공업 사옥이전, 월성원자로 장비이전, 한국은행본점 신사옥 금고설치, 모델솔루션사옥이전, 소노대명그룹 계열사이전 등 전문화가 필요한 기업들의 이사를 전담했다.
㈜에이스이엔지코리아 원주연대표는 사옥이전, 중량물 이전, 공장이전, 전산장비 및 의료기관 등 특수이전을 전문으로 하는 이사전문기업으로 차별화된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크고작은 기업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온라인 일간스포츠 기자 isplus@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