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꿀 같은 황금연휴' 기획전을 열고 1200여개 국내외 여행상품을 엄선하는 등 특가 행사를 펼쳐 추석 황금연휴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10월9일까지 열리는 해당 기획전에선 이번 주 '늦캉스족'을 겨냥해 국내 여행·나들이 상품을 엄선했다.
대표적으로 인천 제이앤파크 호텔 룸온리,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지점 객실 패키지, 홍천 오션월드 1인 종일권&구명재킷 대여 등이 특가다. 25일엔 제주 명소 '더마파크' 입장권을 선착순 한정수량 판매한다.
같은기간 '추석&황금연휴 해외여행 모음전'을 연다. 인기 여행지별 상품을 추천하고 최대 20%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15% 즉시할인을 기본으로 5% 전용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번 주 핵심상품은 오사카 2박3일/3박4일 자유여행vs패키지, 보라카이vs보홀 3박4일/5일 럭셔리 패키지, 괌 PIC 4/5일 자유여행, 시드니 일주 6/7일 패키지 등이다.
29일엔 웹투어와 '다낭여행 올인데이'를 개최한다. 알란씨호텔 데일리 마사지+마켓투어 패키지,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vs메리어트 리조트 앤 스파 자유여행 등 다낭 여행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티몬에서 8월 1~21일 해외여행 카테고리 최다 검색 키워드를 분석한 결과 1위에 다낭이 올랐다. 2~5위는 나트랑, 사이판, 세부, 괌이었다.
서지영 기자 seojy@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