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엔믹스) 해원이 인기 웹 예능 ‘워크돌’ 시즌 2 MC로 발탁됐다.
해원은 오는 4월부터 공개되는 웹 예능 ‘워크돌’의 새 시즌 진행에 나선다. HLL 스튜디오닷에서 제작한 ‘워크돌’은 여러 아르바이트를 직접 체험해 보고 리뷰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해원이 이끄는 이번 시즌 2는 일터의 생생한 경험담을 담아 신선한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해원은 지난해 11월 방영된 ‘워크돌’ 시즌 1 미용실 아르바이트 체험 편에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은 물론 적극적인 자세로 시청자의 호평을 받았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워크맨-Workman’ 공식 계정에 게재된 숏폼 콘텐츠 속 해원은 강렬한 등장과 함께 열정 가득한 모습을 예고했고 “벌써부터 예능감 기대된다”, “매주 목요일 볼 수 있는 유쾌한 콘텐츠가 또 생겨서 설렌다” 등 열띤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해원은 2022년 2월 엔믹스 리더로 정식 데뷔한 이래 탄탄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썰플리’, ‘피식대학’ 등 여러 인기 유튜브 예능 및 그룹 자체 콘텐츠를 통해 센스 만점 말솜씨와 매력을 선보이며 K팝 팬들에게 너른 사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SBS 역사 토크쇼 ‘과몰입 인생사’의 MC를 맡아 적재적소 리액션으로 방송의 활기를 더하며 맹활약을 펼쳤다. 해원은 향후 ‘워크돌' 시즌 2 MC로서 '육각형 올라운더'다운 다재다능한 면모를 발휘할 전망이다.
한편 ‘워크돌’ 시즌 2 첫 화는 오는 4월 공개 예정이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