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신선식품 플랫폼 오아시스마켓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저속노화 기획전'과 '5월 봄 기획전'을 진행한다. 두 기획전은 오는 25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가족과 함께하는 5월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채워줄 다양한 먹거리와 혜택이 마련됐다.
'저속노화 기획전'은 건강한 식단을 위한 영양 중심의 식재료로 구성됐다. ▲유기농 귀리 ▲렌틸콩 ▲제주 순메밀국수 ▲블랙 단백질 쉐이크 ▲국내산 자갈치 고등어 ▲유기농 어린잎 샐러드 ▲유기농 블루베리 ▲이탈리아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등 탄수화물 부담을 덜어주는 곡물 제품부터 고단백 제품, 신선한 과채 등 균형 잡힌 식단 구성을 돕는 제품들로 폭넓게 선보인다. 해당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7%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최대 3,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날을 겨냥한 '5월 봄 기획전'은 브런치·도시락·간식 등 봄 분위기 물씬 나는 메뉴를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상품들로 다채롭게 마련됐다. ▲붉은대게맛살 ▲무농약 무백색 김밥단무지 등 김밥 재료부터, ▲계란 감자 샐러드 ▲에스푸나 잠봉 슬라이스 등 샌드위치에 풍미를 더해줄 식재료, ▲윌 저당 당밸런스 ▲젤리블리 애플망고 등 아이들을 위한 간식류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기획전 대상 상품에 한해 1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최대 3,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건강과 일상의 필요를 동시에 고려해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더 많은 소비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 중심의 기획전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