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헤네시(Hennessy)가 오는 ‘워터밤 서울 2025’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1765년 설립된 헤네시는 세계 최대 규모의 꼬냑 하우스로, 250년이 넘는 전통과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특히 수많은 글로벌 뮤지션과 아티스트들의 사랑을 받아온 아이코닉 브랜드로, 음악과 문화 전반에 강한 영향력을 발휘해왔다.
이번 워터밤 서울 2025 스폰서십을 통해 헤네시는 전통과 혁신, 예술과 문화를 아우르는 브랜드 철학을 더욱 폭넓게 알리고, 국내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헤네시 V.S.O.P
이번 워터밤 서울 2025 현장에서는 헤네시의 V.S.O.P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헤네시 바(Hennessy Bar)’가 운영된다. 우디한 아로마와 정향, 시나몬이 어우러진 깊이 있는 향, 여기에 꿀과 감초의 부드러운 여운이 조화를 이루는 V.S.O.P는 헤네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로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행사 기간 동안 헤네시 바에서는 헤네시 V.S.O.P 하이볼을 포함한 헤네시 V.S.O.P 샷, 헤네시 V.S.O.P 자몽허니블랙티 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헤네시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워터밤 서울 2025에서는 헤네시만의 브랜드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포토존, 게임존, 브랜드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도 함께 마련된다. 포토존은 하이볼의 청량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헤네시 V.S.O.P 하이볼 스파클링 포토존’과 헤네시 레드의 강렬한 무드를 담아낸 ‘미러 포토존’으로 구성돼, 관람객들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외에도 굿즈 증정과 워터건을 활용한 체험형 게임존, 그리고 헤네시 V.S.O.P 4잔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루프탑 이용 혜택이 제공되어 축제의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헤네시 바를 비롯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 ‘워터밤 서울 2025’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