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최민환은 자신의 SNS에 “FNC 밴드 킹덤”이라는 글과 함께 드럼 스틱 사진을 게재했다.
같은 날 FNC 소속 씨엔블루 강민혁도 다른 각도에서 찍은 드럼 스틱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강민혁은 사진에 최민환, 엔플라잉 김재현, 하이파이유니콘, 에이엠피 등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드러머들을 태그했다. 이들은 12일과 오는 13일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메세 이벤트 홀에서 개최하는 ‘FNC 밴드 킹덤 2025’에 출연한다.
최민환은 지난해 사생활 논란 후 오랜만에 근황을 알린 것이라 눈길을 끈다. 최민환은 2018년 그룹 라붐 출신 율희와 결혼해 1남 2녀를 뒀으나 2023년 12월 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후 율희는 지난해 최민환의 사생활과 관련한 폭로를 해 논란이 됐다. 최민환은 성매매, 강제추행 등 혐의로 고발당했으나 경찰은 증거 불충분을 이유로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
최민환은 오는 8월 국내 활동 복귀도 앞두고 있다. 오는 8월 23, 24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2025 FT아일랜드 라이브 매드 해피’를 개최한다.
이와 관련해 FT아일랜드 이홍기는 팬 소통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팬들에게 “고마워, 걱정도 많고 고민도 많고 그랬는데 재밌게 준비해 볼게”라는 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