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00만 화소 퓨전 메인 카메라는 디테일을 포착하며 광학 퀄리티 2배 망원 기능을 통합했다. 4800만 화소 퓨전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는 이전 세대 대비 최대 4배 높은 해상도를 자랑한다. 탁 트인 광각 사진이나 접사 사진을 찍을 때 용이하다.
차세대 '사진 스타일'은 피부톤에 대한 이해가 향상돼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사진의 색상, 명부, 암부를 조정해 느낌을 원하는 대로 연출할 수 있다.
'아이폰17'은 곡선 처리된 가장자리 디자인으로 디스플레이 향상을 선보인다. 이전 세대 대비 얇아진 베젤과 밝아진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최대 120㎐의 가변 재생률을 지원하는 '프로모션' 기술로 부드러운 움직임과 향상된 전력 효율을 뒷받침한다. 상시 표시형 디스플레이는 시간, 위젯, '실시간 현황'을 한눈에 보여주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효율적으로 1㎐로 낮춰진다.
신제품에 도입된 '세라믹 실드2'는 새로운 코팅으로 마감 처리해 3배 향상된 긁힘 방지를 보장하며, 눈부심을 줄여주는 반사 방지 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3000니트 부분 최대 밝기(야외)에 2배 뛰어난 야외 대비 성능으로 실외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뇌인 A19 칩의 전력 관리 기능은 온종일 가는 배터리 사용 시간을 구현하며, 이전 세대 대비 8시간 늘어난 최대 30시간의 동영상 재생 시간을 지원한다. 고전력 USB-C 전원 어댑터 옵션을 사용하면 20분 만에 배터리의 최대 50%를 충전할 수 있다.
'아이폰17'은 라벤더, 미스트 블루, 세이지, 화이트,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256GB 및 512GB 저장 용량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129만원부터다.
한국, 호주, 캐나다, 중국 등 63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의 고객은 오는 12일부터 사전 주문할 수 있다. 오는 19일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