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템하고 데이트” 함은정, ‘8살 연상’ ♥김병우 감독과 달콤한 신혼 일상 [AI포토컷]
[일간스포츠 AI엔터]
등록2026.02.10 12:56
그룹 티아라 멤버 겸 배우 함은정이 남편 김병우 감독과 신혼 일상을 공유했다.
함은정은 10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서로의 결속력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면서도 각자의 독립성을 해치지않는 모습이 우리와 딱..🤍 이태리 감성 넘치는 커플템하고 발렌타인데이에는 데이트..˚⁎⁺˳✧༚”이란 글을 적었다.
이어 함은정은 한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제품을 착용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특히 함은정은 김병우 감독과 커플링을 나눠 낀 채 손을 잡은 사진을 함께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기만 해도 설렌다”, “신혼 분위기가 물씬 난다”,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 “행복해 보여서 보기 좋다”, “신혼 일상이 사랑스럽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한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함은정은 지난해 11월 30일 서울 모처에서 김병우 감독과 결혼식을 올렸다. 김 감독은 영화 ‘더 테러 라이브’, ‘PMC: 더 벙커’, ‘전지적 독자 시점’, ‘대홍수’ 연출자로, 함은정보다 8살 연상이다. 두 사람은 영화계 지인 모임에서 알게 돼 연인으로 발전,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