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월화드라마 ‘크래시2 : 분노의 도로’(이하 ‘크래시2’)는 지난 2024년 호평 속에 방송된 ‘크래시’의 두 번째 시즌이다. 교통 범죄 수사라는 참신한 소재와 도로 위 빌런들을 단죄하는 교통범죄수사팀(T.C.I)의 통쾌한 팀플레이, 속도감 넘치는 카 체이싱 액션으로 장르적 쾌감을 선사하며 ENA 드라마 역대 시청률 2위를 기록한 화제작이다.
시즌2에서는 남강서 교통범죄수사팀 T.C.I가 국가수사본부 소속 광역수사대로 거듭나 전국 단위 교통 강력 범죄에 맞선다. 더욱 교묘해지고 거대해진 범죄자들을 상대로 브레이크 없는 수사 활극을 펼치며 한층 확장된 세계관과 스케일을 예고한다.
무엇보다 시즌1의 제작진과 주역들이 다시 의기투합했다는 점이 기대를 높인다. ‘크래시1’과 ‘모범택시1’을 연출한 박준우 감독과 오수진 작가가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킹덤’, ‘시그널’ 등을 제작한 에이스토리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한다.
이민기, 곽선영, 허성태, 이호철, 문희가 다시 뭉쳐 T.C.I의 진화한 팀워크를 선보이며, 여기에 NCT 지성이 뉴페이스로 합류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
‘크래시2’는 2026년 하반기 ENA 월화드라마로 방송되며 KT 지니 TV에서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