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IS포토, 장나라 SNS
배우 장나라가 남지현의 커피차 선물에 고마움을 전했다.
장나라는 25일 자신의 SNS에 “너무너무 잘 먹었다. 고마운 우리 한변 남배우”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장나라와 표지훈이 커피차 앞에서 손하트를 만들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남지현이 보낸 닭꼬치와 음료는 물론 “굿파트너2 끝까지 파이팅”이라는 응원 문구가 적힌 현수막도 포착됐다.
장나라와 남지현은 지난 2024년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남지현은 일정상의 이유로 시즌2에는 합류하지 못했지만,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변함없는 우정을 드러냈다.
한편 장나라는 올해 방송 예정인 SBS ‘굿파트너2’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시즌2에는 김혜윤 등이 출연한다.
이수진 기자 sujin06@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