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백상] 김소연, TV부문 최우수 연기상 "'펜하'→♥이상우 고마워"
일간스포츠

입력 2021.05.14 00:00

홍신익 기자
배우 김소연이 TV 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받았다.
 
1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57회 백상예술대상 with 틱톡'에서는 김소연이 TV 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SBS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으로 활약한 김소연은 김소현, 신혜선, 엄지원, 서예지를 제치고 최우수 연기상을 품에 안았다. 김소연은 "이 상을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다. 진심으로 감사하다. 늘 재밌고 짜릿하기까지 한 대본을 선물해주신 김순옥 작가님, 매 장면 제가 가진 것 이상을 이끌어주시는 주동민 감독님 정말 감사하다. 스태프, 배우분들 사랑하고 존경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펜트하우스3'를 정말 열심히 찍고 있다. 시즌 1~2 이어오면서 단 한 컷도 소홀하지 않고 열정적으로 찍어준 '펜트하우스' 팀, 연기를 더 잘할 수 있게 지켜주는 천서진 팀, 팬 여러분, 사랑하는 이상우 씨와 가족에게 상의 어마어마한 영광을 돌리고 싶다"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TV·영화·연극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무이 종합예술시상식 제57회 백상예술대상은 JTBC·JTBC2·JTBC4와 틱톡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올해도 무관중으로 치러지며 신동엽, 배수지가 MC를 맡았다.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shinik@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