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들도 몰랐다" '힛트쏭', K2 김성면 잇는 깜짝 손님 등장
일간스포츠

입력 2022.02.25 07:55

황소영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

'이십세기 힛트쏭'이 시청자들의 록 스피릿을 깨운다.  

 
오늘(25일) 오후 8시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에는 '100회 특집! 한국인이 사랑한 록 애창곡 힛트쏭 20' 2탄이 그려진다.  
 
이날 레전드 로커 4인방 김종서, 김정민, 김경호, 박완규와 함께 '한국인이 사랑하는 록 애창곡'을 주제로 10위부터 1위까지의 순위를 확인한다. 1위 자리를 두고 로커 4인방의 자존심 대결이 펼쳐진다.  
 
김경호와 박완규는 상위권으로 갈수록 자신들의 곡이 호명되지 않자 "우리 가야 되겠다"며 촬영장을 이탈한다. 특히 MC 김희철, 김민아와 로커 4인방은 1위가 발표된 후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던 반전 결과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스페셜 무대도 빼놓을 수 없다. 방송 처음으로 공개되는 김종서의 특별한 무대와 김경호의 '저작권 효자곡' 무대 등 네 사람의 레전드 공연을 100%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로커 4인방이 어떤 곡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필지 궁금증이 모인다.  
 
지난 방송에서 등장만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K2 김성면의 뒤를 이을 깜짝 손님이 '힛트쏭'을 찾아온다. 김희철은 그의 등장에 "MC들한테도 안 알려줬다"라는 반응을 보인다. 반가움을 자아낸 깜짝 손님은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