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첫사랑’ 오늘(27일) 첫 방송…첫사랑 재회한 커플들 각양각색 반응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27 17:57

김다은 기자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다시 첫사랑이 시작된다.
 
27일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이 첫 방송된다. ‘다시, 첫사랑’은 다양한 이유로 이별 혹은 서로를 포기해야만 했던 첫사랑 커플들이 각자 풋풋한 추억, 설렘, 아쉬움을 안고 다시 모여 진짜 사랑과 마주하는 설렘 소환 연애 리얼리티이다. ‘다시, 첫사랑’ 측은 27일 첫 공개를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첫사랑과 재회한 네 쌍의 커플 반응.
‘다시, 첫사랑’에는 첫사랑을 소환한 네 사람과, 이에 응한 네 사람이 등장한다. 소환된 사람들은 누가 자신을 첫사랑으로 지목한지 모른 채, 만남의 장소에 나간다. 이때 네 쌍의 재회 커플이 보이는 반응이 저마다 달랐다는 후문. 오랜만에 만난 첫사랑에 반가워하는 커플부터, 달갑지 않은 재회에 심각해진 커플까지 각양각색 커플들의 재회 분위기가 전개된다. 
  
#셰어하우스에 모인 여덟 명의 청춘 남녀 사이에 오가는 감정.  
오랜만에 첫사랑과 재회한 네 쌍의 커플은 ‘첫사랑 셰어하우스’에 모여 8박 9일의 동거를 시작한다. 자신의 첫사랑을 의식하면서도, 눈앞의 새로운 이성도 신경 쓸 수밖에 없는 환경. 이에 이들이 처음으로 모인 현장에서는 복잡한 감정들이 오고 갔다는 전언이다. 자신의 개인 정보는 물론 첫사랑 상대를 밝히지 않아야 하는 룰이 있었지만, 서로를 알아가려는 대화 속에서 이를 캐치하려는 불꽃 튀는 추리전도 펼쳐졌다고.  
 
#김신영, 김윤주, 진예, 정혁, 4MC의 리액션.
김신영, 옥상달빛 김윤주, 라붐 진예, 정혁이 MC로 나선다. 라디오 DJ 경력이 있는 김신영, 유일한 기혼자로서 연애 감정을 분석할 김윤주, 20대의 솔직 담백한 매력을 보여줄 진예, 청일점으로 남성 출연진의 입장을 전해줄 정혁 등 4MC는 각자의 장점을 살려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들은 VCR을 통해 출연자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중 자신의 첫사랑 추억도 소환하며 풍성한 대화를 나눴다고.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은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방송 직후 OTT seezn(시즌)을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다.  
 
김다은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