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WSG워너비 앨범·굿즈 전액 기부...‘팬들 사랑 보답’
일간스포츠

입력 2022.07.29 13:38

박로사 기자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WSG워너비의 앨범과 굿즈 수익금이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의 실물 앨범이 제작됐다. WSG워너비를 응원해준 팬분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앨범과 함께 다양한 굿즈까지 패키지로 담았다.
 
먼저 공개된 앨범 트랙 리스트에는 2022 여름 가요계를 강타한 WSG워너비 세 팀의 데뷔곡 가야G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 4FIRE의 ‘보고싶었어’, 오아시소의 ‘클링 클링’(Clink Clink)이 담겼다. 이미주의 눈물샘을 자극한 WSG워너비 12명의 발라드 단체곡 ‘눈을 감으면’과 댄스 커버곡 ‘어마어마해’, 조별 경연 당시 선보인 커버곡 ‘유 앤 아이’(YOU AND I), ‘사랑의 인사’, ‘행복한 나를’,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도 수록됐다.
 
패키지 구성에는 WSG워너비 멤버들의 매력이 듬뿍 담긴 굿즈가 포함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무한 자극한다. CD 알판 포토카드 18종에는 멤버들의 얼굴과 사인, 그리고 야옹이-무스키아(전현무)-구준엽이 그린 개성 있는 앨범 표지 등이 포함됐다. WSG워너비의 데뷔 여정이 담긴 포토북과 스티커 5종, 미니 등신대 3종, 파우치 등도 제공한다. 교통카드는 선택할 수 있다.
 
WSG워너비 실물 앨범은 7월 30일부터 W컨셉, SSG.COM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판매를 시작하며, 오후 7시 기획전이 오픈된다. 앞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음원과 실물 앨범 판매 수익은 모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WSG워너비의 땀과 노력으로 탄생된 콘서트 무대는 7월 30일 오후 6시 25분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