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남녀’ 출연진 신경전, 데이빗 “유사 결혼 감정 느꼈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8.02 16:18 수정 2022.08.02 16:19

김다은 기자
사진=KBS Joy 제공

사진=KBS Joy 제공

‘비밀남녀’ 출연진 8인이 신경전에 돌입한다.

 
2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 리얼리티 ‘비밀남녀’ 2회에서는 각자 비밀을 간직한 채 서로에게 조금씩 다가가는 청춘남녀 에런, 데이빗, 미켈, 브래드, 조이, 라미, 썸머, 티나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썸머는 첫인상 호감도 1위 남성으로 의외의 인물을 언급해 4MC 장도연, 민경훈, 지연, 폴킴을 놀라게 한다. 이를 들은 장도연, 민경훈은 각각 “여자 마음은 모르는 거다”, “남녀를 떠나서 사람 마음과 연애 감정은 어렵다” 등의 반응을 보인다.  
 
특히 썸머는 앞서 세 남성(에런, 미켈, 브래드)의 호감도 1위로 꼽혀 시선을 모았던 바. 그런 썸머가 “이걸로 할지 다른 걸로 할지 고민했는데 다른 걸 비밀로 하기로 했다. 방송에서 OOO을 했었다”고 이색 과거를 털어놔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그런가 하면 데이빗은 식재료 구매를 위해 한 여성과 장보기 데이트에 나선다. 해당 여성과 유쾌한 시간을 보낸 그는 “결혼해서 장을 보면 이런 기분이 드는 걸까? 유사 결혼의 감정을 느꼈다”고 소감을 밝혀 새로운 러브라인을 예고한다.  
 
이 외에도 호감도 1위로 썸머를 지목한 에런, 미켈, 브래드가 미묘한 신경전에 벌이는가 하면 우연히 한자리에 모이게 된 조이, 썸머, 티나가 여성들끼리의 밀당에 돌입한다.  
 
‘비밀남녀’ 2회는 2일 오후 9시 40분 KBS Joy를 통해 방송된다.
 
김다은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