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아내 공효진 작사 참여곡 더블타이틀로 확정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10 09:59

김다은 기자
사진=티캐스크이엔티 제공

사진=티캐스크이엔티 제공

가수 케빈오가 아내 공효진이 작사한 곡을 자신의 첫 정규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케빈오의 첫 정규앨범 ‘피시스 오브_’(Pieces of _)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미완성된 퍼즐을 보여주며 시작한 영상은 어두운 거리를 비추는 가로등, 차 안에 놓인 꽃 한 다발, 가사를 적은 악보 등을 배경으로 담아냈다.  
 
‘피시스 오브_’에는 총 8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날 소속사 측에 따르면 ‘피시스 오브 유’(Pieces of You)와 배우이자 케빈오의 아내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한 ‘너도 나도 잠든 새벽’(Dawn)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됐다. 해당 타이틀곡들은 프리뷰 영상을 통해 멜로디도 공개됐다.  
 
이 외에도 프리뷰 영상에는 수록곡 ‘노스사이드, 1995’, ‘더 문 앤드 스타즈’, ‘렛 고’(duet. 수란)', ‘바보 송’, ‘디어 미, 프롬 엔젤’, ‘피시스 오브 유’(English Ver.)까지 케빈오의 음악적 색깔이 다채롭게 담겼다.  
 
이번 신보는 케빈오가 오랜 시간 동안 하나씩 모아 두었던 생각의 스케치들, 기억날 듯 말 듯 일렁이는 감정들을 다시 들여다보며 작업한 앨범이다.  
 
케빈오는 컴백에 앞서 오는 11일 오후 7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케빈오의 다락방’을 진행한다. 근황과 앨범 소식을 담은 토크와 드라마 OST, 신곡 및 대표곡을 선보이며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오는 12일에는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너도 나도 잠든 새벽’을 선공개한 뒤 15일 오후 6시 전 수록곡을 공개한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